top of page
Search
  • Writer's pictureEuro Attach 유로어태치

목재파쇄기 - 우드 칩 - 우드 칩 용도 및 응용 - 환경 측면

"목재파쇄기" - 우드 칩을 만드는 과정을 우드 치핑이라고하며 목재파쇄기를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치핑 후에 형성된 우드 칩의 유형은 사용 된 우드 치퍼의 유형과 그 재료에 따라 다릅니다. 우드 칩 품종에는 삼림 칩 (산림 지역), 우드 찌꺼기 칩 (처리되지 않은 우드 찌꺼기, 재활용 목재 및 컷오프), 쏘잉 찌꺼기 칩 (제재소 찌꺼기) 및 짧은 회전 임업 칩 (에너지 작물)이 포함됩니다.


"우드 칩" - 우드 칩은 나무, 가지, 벌목 찌꺼기, 그루터기, 뿌리 및 목재 폐기물과 같은 더 큰 목재 조각을 자르거나 치핑하여 형성되는 중소형 목재 조각입니다. 우드 칩은 바이오 매스 고체 연료로서 사용될 수 있고 목재 펄프를 생성하기위한 원료이다. 이들은 또한 원예, 조경, 복원 생태학, 탈질을위한 생물 반응기 및 버섯 재배를위한 기질로 유기 뿌리 덮개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우드 칩 용도 및 응용" - 우드 칩은 주로 기술 목재 가공의 원료로 사용됩니다. 산업에서, 다른 화학적 특성으로 인해 껍질을 벗기고 나면 껍질 칩의 가공이 종종 분리됩니다.

목재 펄프

목재 펄프는 심재와 수액 목재 만이 펄프를 만드는 데 유용합니다. 수피는 유용한 섬유를 거의 포함하지 않으며 펄프 분쇄기에서 사용하기위한 증기를 제공하기 위해 연료로 제거 및 사용된다. 대부분의 펄프 화 공정에서는 균일 한 크기의 칩을 제공하기 위해 목재를 잘게 깎고 차폐해야합니다.

뿌리 덮개

우드 칩은 조경 및 정원 뿌리 덮개로도 사용되며, 수자원 보존, 잡초 방제, 토양 침식 감소 및 예방, 서식지 복원 프로젝트에서 토종 종자 및 도토리의 발아 지원 등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라미 널 부서진 목재가 분해됨에 따라 토양의 토양 구조, 침투성, 생체 활성 및 영양소 이용률이 향상됩니다. 뿌리 덮개로 사용되는 우드 칩의 두께는 3 인치 이상입니다.


운동장 표면화

우드 칩은 매우 효과적인 놀이터 표면 처리 재료 또는 충격 감쇠 표면으로 재 처리 될 수 있습니다. 운동장 표면 처리 (연약한 추락, 쿠션 추락 또는 놀이 칩, 때때로 알려진 바와 같이)로 사용될 때, 우드 칩은 운동장 장비에서 떨어지는 충격을 줄이는 데 매우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1 피트 (30cm) 깊이로 퍼지면 놀이터 우드 칩은 3m (11 피트)까지의 충격을 줄이는 데 효과적입니다. 운동장 우드 칩은 고무 형 운동장 표면에 대한 환경 친화적 인 대안입니다.


바베큐

우드 칩은 또한 향미료를 주입하고 바비큐 고기와 야채의 연기 맛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원하는 향의 종류에 따라 여러 종류의 목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온화하고 달콤한 과일 맛을 위해 사과 나무를 사용할 수 있으며 히코리는 연기가 자욱한 베이컨 같은 맛을냅니다. 사용되는 다른 종류의 나무는 체리, 콩과 식물 및 피칸입니다.


생물 반응기

들판 가장자리의 우드 칩 파일은 질산염이 물 타일로 흘러 들어가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농민들이 토지 관리 관행을 바꾸지 않고도 유역의 질산염 오염을 줄일 수있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2011년 연구에 따르면 대부분의 질산염 제거는 종속 영양 탈질로 인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아일랜드에서 실시한 2013년 실험에 따르면, 70일의 시동 후 액체 돼지 분뇨가 5L/m3/일로 적재 된 우드 칩 파일은 1개월 후 암모늄 형태의 질산염의 평균 90%가 제거 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오하이오 주립 대학의 2015년 1월 연구에 따르면 매우 낮은 아산화 질소 가스, 즉 우드 칩 생물 반응기의 혐기성 조건에서 질산염 변환으로 인한 온실 가스 배출이 매우 낮았습니다. 과학자들은 탈질 베드를 설계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물 흐름과 질산염 제거 동역학에 대한 모델을 만들었습니다. 인이나 병원체와 같은 다른 영양소가 생물 반응기에 의해 영향을 받는지 여부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연료

우드 칩은 전통적으로 공간 난방을위한 고체 연료 또는 재생 가능 에너지로부터 전력을 생산하기위한 에너지 플랜트에서 사용되어왔다. EU와 대부분의 국가에서 산림 칩의 주요 원천은 잔류 물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루터기와 라운드 우드의 점유율은 향후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 연합 (EU)에서 2013 년 현재, 삼림의 지속 가능한 사용과 전통적인 산림 부문에 목재를 공급하는 등 현재 2018 년 조건에서 이용 가능한 에너지의 바이오 매스 잠재력에 대한 추정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총 바이오 매스에 대한 m3.

난방을위한 최신 연료 시스템은 우드 칩 또는 목재 펠릿을 사용합니다. 우드 칩의 장점은 비용이며, 우드 펠릿의 장점은 제어 된 연료 값입니다. 자동 가열 시스템에서 우드 칩을 사용하는 것은 강력한 기술을 기반으로합니다. 석탄 발전소는 동일한 증기 터빈 열 엔진을 사용하고 목재 칩 연료 비용이 석탄에 필적하기 때문에 우드 칩에서 가동되도록 변환되었습니다. 고체 바이오 매스는 에너지 위기와 기후 변화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매력적인 연료인데, 연료가 저렴하고 널리 이용 가능하며 탄소 중립에 가깝기 때문에 이산화탄소 (CO2) 측면에서 기후에 중립적이므로 이상적인 경우 나무가 자라는 동안 흡입되어 나무에 저장된 이산화탄소 만이 다시 대기로 방출됩니다.

폐기물 및 배출

우드 칩을 태우는 특정 기술은 목탄이 미네랄이 풍부한 식물 비료로 사용될 수 있기 때문에 숯으로 활용되거나 토양으로 되돌아 갈 수있는 바이오 숯 (효과적으로 숯)을 생산합니다. 후자의 방법은 효과적인 탄소 음성 시스템과 매우 효과적인 토양 컨디셔너로 작용하여 열악한 토양에서 물과 영양소 보유력을 향상시킵니다.


고체 연료의 자동 처리

제조 된 목재 펠릿의 부드럽고 균일 한 모양과 달리, 우드 칩 크기는 다양하며 종종 잔가지 및 톱밥과 혼합됩니다. 이 혼합물은 작은 공급 메커니즘에서 걸림이 발생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따라서 조만간 하나 이상의 용지 걸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시스템의 신뢰성을 떨어 뜨리고 유지 보수 비용을 증가시킵니다. 일부 펠릿 스토브 제조업체의 말에도 불구하고, 우드 칩에 경험이있는 연구자들은 펠릿 스토브에 사용되는 2 인치 (5cm) 오거와 호환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마이크로 열과 전력 결합

목재는 때때로 증기 엔진, 스털링 엔진 및 목재 가스로 작동하는 오토 엔진과 같은 엔진에 동력을 공급하는 데 사용됩니다. 2008 년 현재 이러한 시스템은 드물지만 기술과 그 필요성에 따라 향후 더 일반적 일 것입니다. 당분간 목재는 난방 응용 분야에 점점 더 많이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는 난방유에 대한 수요를 감소시켜 목재 연료 및 기타 고체 바이오 매스 연료와의 호환성이 떨어지는 내연 기관과 같은 응용 분야에 더 많은 연료 유를 사용할 수있게합니다. 가열 응용 분야는 일반적으로 정제되거나 가공 된 연료를 필요로하지 않으며 거의 항상 더 비쌉니다.


다른 연료와의 비교

우드 칩은 목재 펠릿과 유사합니다. 특히 소형 시스템의 경우 코드 우드보다 이동 및 취급이 자동화에 더 적합합니다. 우드 칩은 목재 펠릿보다 생산 비용이 저렴하며 특수 시설에서 처리해야합니다. 정련과 관련된 비용을 피하면서, 우드 칩의 낮은 밀도와 높은 수분 함량은 발열량을 감소시켜 동등한 양의 열을 발생시키는 데 필요한 공급 원료를 실질적으로 증가시킵니다. 더 큰 물리적 볼륨 요구 사항은 목재 운송, 보관 및/또는 운송의 비용 및 배출 영향을 증가시킵니다.

우드 칩은 수확 속도가 빠르고 자동화되기 때문에 코드 우드보다 저렴합니다. 우드 칩은 나무의 모든 부분이 잘릴 수 있기 때문에 공급량이 많지만, 작은 사지와 가지는 코드 목재로 변환하기 위해 상당한 노력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코드 나무는 일반적으로 "조미료"또는 "건조한"상태이어야 깨끗하고 효율적으로 태울 수 있습니다. 반면, 우드 칩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43-47%(습식)의 매우 높은 수분 함량으로 "그린 칩"을 깨끗하고 효율적으로 연소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환경 측면" - 우드 칩 수확은 기존의 목재 수확과 비교하여 더 많은 비율의 바이오 매스가 제거되므로 환경에 더 큰 영향을 미칩니다. 우드 칩 사용이 증가하면 제거 된 산림의 안정성과 장기적인 성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숲에서 나무를 치핑하는 것은 생태계에서 식물 영양분과 유기 물질의 제거를 증가시켜 토양의 영양분과 부식질 함량을 모두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우드 칩 수확의 부정적인 영향의 균형을 유지하는 한 가지 옵션은 우드 칩 재를 숲으로 돌려 보내서 일부 손실 된 영양분을 토양으로 되 돌리는 것입니다.

만약 우드 칩이 지속 가능한 임업 관행의 부산물로 수확된다면, 이는 재생 가능한 에너지의 원천으로 간주됩니다. 반면, 넓은 지역을 개간하는 것과 같은 수확 관행은 산림 생태계에 큰 피해를줍니다.

이론적으로, 전체 트리 칩 수확은 짧은 회전 작은 관목 숲에 비해 태양 에너지 효율이 높지 않습니다. 그러나 에너지 효율적이고 저렴한 수확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일부 경우에, 전체 나무 수확이 종종 명확한 절단 및 다른 의심스러운 임업 관행과 관련 될 수있을 때이 관행은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폐기물 처리

우드 칩 및 껍질 칩은 도시 생분해 성 폐기물, 특히 바이오 솔리드의 산업 퇴비화에서 증량제로 사용될 수있다. 목재 재는 미네랄이 풍부한 식물 비료로 직접 사용될 수 있기 때문에 우드 칩 바이오 매스는 석탄과 원자력의 폐기물 처리 문제가 없습니다.

산림 화재 예방

우드 칩 수확은 산불 확산에 대한 장벽으로 사용되는 인공 화재 발생과 함께 사용될 수 있습니다. 발육 불충분 작은 관목 숲는 치핑에 이상적이며, 숲 바닥을 가리고 연료 축적 속도를 줄이기 위해 더 큰 나무가 제자리에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617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